오늘은 소개해드릴 지역은요. 캐나다 벌링턴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동네 중 하나인 Alton Village 입니다.
이 지역은 주로 15년 전후의 집들이 많고요. 벌링턴에서는 가장 최근에 지어진 주택단지 입니다. 서쪽으로는 아직도 신규 주택들이 지어 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Go Bus 정류장이 있는데요. 이 정류장에는 맥매스터 대학(McMaster Univ.)에서 토론토의 요크대학 까지 다니는 버스 노선이 있습니다. 여기서 맥매스터 본관 앞까지 Non stop으로 20분만에 갈 수 있습니다. 맥매스터에 자녀가 있는 분들에게 좋은 지역 입니다.
이 지역은 유료 고속도로 407과 인접하고 있어서 토론토 까지 30분에 가실 수 있고요. 북쪽으로는 개발제한구역으로 되어 있어서 주말에 등산이나 하이킹을 즐 길 수 있는 지역입니다. 특히 골프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20분거리 5개의 골프장이 있어서 편리하고 저렴하게 골프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요 단지내에, 캐토릭과 공립 2 개의 초등학교가 있고요 벌링턴에서 가장 좋은 고등학교인 DR Frank J Hayden High school이 있습니다.
알튼 빌리지에는요. 단지안에 월마트와 Farm Boy가 있고요. 바로 길은 건너면 Fortinos와 Longo’s가 있어 쇼핑하기 아주 편리하답니다.
이 지역의 주택가격은요. 단독주택이 평균 1.5M거래되고요. 타운하우스가 평균 1M에 거래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