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지역은 캐나다 벌링턴(Burlington) 지역에 있는 밀크라프트 지역인데요. 벌링턴 지역에서 한인들이 가장 선호 하는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요 여기 지도에서 보듯이 Walker’s line과 Appleby Line사이 그리고 Upper Middle과 Dundas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벌링턴의 중심 커뮤니티 입니다.
이 동네에 주택단지가 들어서기 전에 농장 지대 였는데요. 아마도 이지역이 옥수수나 밀을 많이 재배했나봐요. 그래서 수확한 밀이나 옥수수르를 가루를 만드는 제분소가 있었는데요. . 그래서 이 단지을 설계할때요 전원적인 부분을 많이 고려 했다고 합니다.
이 동네의 특징은 단지 중앙으로 주택과 주택들 사이에 골프코스가 잘 설계되어 있는데요. 골프장과 주택이 잘 어울어져 있습니다. 골프시즌에 보면요. 주택과 주택 사이을 골프카트를 타고 다니는 골퍼들을 쉽게 보실 수 있답니다.
밀크라프트 골프장은 블루가 5700야드, 화이트가 5200 아드, 그리고 레드가 4600야드가 되는 아담한 골프장입니다. 골프코스 양 옆으로 주택들이 많이 있는데요. 백야드가 골프장을 향하고 있습니다.
단지 중앙에 있 밀크라프트 골프장은요. 코스가 넓지 않아서, 장타자 보다는 정확하게 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전에 친구들과 라운딩 하다 앞팀이 드라이버를 잘 못 쳐서 유리창이 깨진 것을 본 적이 있어요. 잘못쳐서 OB 나면 주변에 있는 집 창문 이 깨질 수 있답니다.
밀크라프트 지역은 벌링턴에서 가장 부자동네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여기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일종의 프레스티지 같은게 있다고 하네요. 제 고객 중에서도 몇 분이 이곳에 사시는데요. 아주 동네가 살기 좋다고 하더라고요.
이 지역에 첫 번째 집이1986년에 지어졌는데요. 그래서 이 주변의 집들이 30년에서 40년된 집들이 많이 있는 지역입니다. 밀크로프트 대부분 주택들은 프론트가 50피트와 60피트로 3000SQ이상의 큰 주택들이 많은 것이 다른 지역과 다른 점이고요.
그리고요 다양한스타일의 주택들과 주택주변으로요 잘 관리된 조경들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단독주택은 평균 1.8M정도에 거래 되고 있고요. 3M이 넘어가는 주택들도 많이 있습니다. 타운하우스는 많지 않은데요. 평균 1.1 M정도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지역은요 메트로, 포티노, 롱구스, 파암보이 같은 식료품 가계를 비롯해서, Good life, LA 피트니스, 모바티 같은 피트니스, 그리고 베트남 식당, 이탈리안 식당, 스시 와 같은 다양한 식당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걸어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 편리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지역 입니다.
밀크로프트 공원은요, 두 개의 야구장이 있고요, 어린이 놀이터와 물놀이장, 그리고 테니스 코트가 있습니다. 일과후나 주말에 가족끼리 나와서 스퍼츠를 즐길 수 있는 장소 입니다.
밀크라트트 단지 안에는 2개의 초등학교가 있고요, 걸어서 갈 수 있 거리에 Dr. Frank J. Hayden 고등학교와 Corpus Christi 캐토릭 고등학교가 있습니다.
벌링턴, 옥빌 지역에 주택 구입이나 리스팅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은 연락 주시면 최적의 솔류션을 찾아 드리겠습니다.